서울의대의 가장 중요한 비전은 후속세대이고, 서울의대 후속세대의 가장 중요 한 구성원은 임상교수님들이십니다. 김정은 학장님 이하 현 학장단에서는 비전 추진단을 통해, 병원 임상교수와의 소통을 증진시키고 대학에서의 역할을 확대 하고자 합니다. 비전추진단은 카카오톡 채널 [新서임당: 새로운 서울의대-임상 교수 소통마당]을 개설하여 의과대학에서의 소식을 임상교수님들께 전달하고, snuh@snu.ac.kr 메일 계정을 통해 임상교수님들의 건의와 질문을 받고자 합 니다. 임상교수님들의 참여를 통해서만 서울의대는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. 많 은 관심과 제언 부탁드립니다.
비전추진단 올림
의과대학에 대한 임상교수님들의 건의사항 및 궁금증을 위 메일을 통해 수렴 후 개별 메일, 카카오톡 채널 또는 뉴스레터를 통하여 답변을 드릴 계획입니다. 임상교수님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임상교원 교수님들께 비전추진단의 bi-monthly newsletter, 연구사업, 의과대학 주관 특강 및 강좌 등에 대한 소식을 공지해드리기 위하여 2022년 5월부터 카 카오톡 채널 ‘新서임당(새로운 서울의대-임상교수 소통마당)’을 개설하여 운영 중이니 많은 가입 및 관심 부탁드립니다.
의과대학 소속으로 임용된 겸임, 임상교원 교수님들께도 의과대학내 건물출입 (보안상의 이유로 의과대학 모든 시설을 S-Card로 24시간 출입통제 시행)을 위한 S-Card를 발급 중입니다. 안내된 발급절차에 따라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.
비전임교원 애경사 공지 시작: 의과대학에서 비전임 임상교원들에게도 2022년 5월부터 교원 애경사의 모바일 공지 시작함.
Q: 임상교원 재임용시 근무중이던 교원의 재계약인데 신청 서류가 왜 이렇게
복잡한가요?
A: 서울대학교 본부 입장에서는 임상교수님의 임상교원으로의 재임용도 안타깝지만 신규임용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. 신청 양식이 여러 단과대학 공통 양식이므로 현재는 유지해야 하는 상황입니다. 의과대학 차원에서 재임용의 경우에는
간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지속적으로 고민해보겠습니다. 현재 전산화 작업은 진행 중에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