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알립니다]

<연서제> 개최


서울대학교•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의 상호 교류를 증진하기 위한 <연서제>가 2018년 5월 25일 서울대학교 연건캠퍼스에서 개최된다(금요일, 16:30~22:00). 매년 각 학교가 교대로 개최하는 이 유서 깊은 행사는 방문측 학교의 이름을 앞에 따서 명명하며, 작년의 경우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주관 하에 <서연제>가 개최되었다.

특별히 올해 <연서제>는 운동 경기 위주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최대한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. 이에 따라 농구, 오버워치, 카트라이더 등 전통적인 경쟁 경기와 더불어 골든벨, 땅따먹기, 줄넘기 등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. 무알콜 모히또, 와인에이드, 해쉬브라운 등을 파는 푸드코트도 빼놓을 수 없다.

주요 경기 종료 후에는 당일 행사에 참여한 모든 구성원이 함께 어울려 식사하며 교류하는 바비큐 파티가 열린다. 블루투스 스피커, 공기청정기, 무선 청소기, 카카오 프렌즈 인형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, 행사의 수익금은 전액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들에게 기부된다. 5월의 마지막 금요일, 재미와 의미 모두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.



날 짜 시 간 장 소
2018년 5월 25일(금) 16:30 ~ 22:00 서울대학교 연건캠퍼스